백준 3009 – 4번째 포인트
1.C++
#include <iostream>
using namespace std;
int main()
{
int x1, x2, x3, y1, y2, y3;
cin >> x1 >> y1 >> x2 >> y2 >> x3 >> y3;
//직사각형을 만들기 위해 3점이 주어졌을 경우
//다른 두 점과 다른 좌표의 점이 마지막 x 또는 y의 좌표가 된다.
if (x1 == x2) {
cout << x3 << " ";
}
else if (x1 == x3){
cout << x2 << " ";
}
else{
cout << x1 << " ";
}
if (y1 == y2){
cout << y3;
}
else if (y1 == y3){
cout << y2;
}
else{
cout << y1;
}
}
2. C#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using System.Numerics;
using System.Collections;
namespace BaekJoon
{
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() args)
{
int() posX = new int(3);
int() posY = new int(3);
for(int i = 0; i < 3; i++)
{
string() input = Console.ReadLine().Split(' ');
posX(i) = int.Parse(input(0));
posY(i) = int.Parse(input(1));
}
//직사각형을 만들기 위해 3점이 주어졌을 경우
//다른 두 점과 다른 좌표의 점이 마지막 x 또는 y의 좌표가 된다.
if (posX(0) == posX(1)){
Console.Write(posX(2) + " ");
}
else if (posX(0) == posX(2)){
Console.Write(posX(1) + " ");
}
else{
Console.Write(posX(0) + " ");
}
if (posY(0) == posY(1)){
Console.Write(posY(2));
}
else if (posY(0) == posY(2)){
Console.Write(posY(1));
}
else{
Console.Write(posY(0));
}
}
}
}